저희의 후원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Responsive image


하나님나라 순례자들- 저희의 후원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올립니다!


사랑하는 풀스태춰 후원자 여러분께 전합니다. 모든 시대적 흐름과 사회적 현상이 하나님의 킹덤의 오는 길을 재촉하고 있는 듯 합니다. 이 악한 세대와 오는 세대간의 갈등 양상이 더욱 첨예해지고 있습니다. 어둠에 속하여 죄와 추함을 사랑하는 자들은 더욱 방종과 타락으로, 빛을 사랑하여 순결과 자유를 추구하는 자들은 더욱 단정하며 근신하며 살려고 각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과 사단의 두 킹덤체제는 진리와 거짓의 대립 각을 세우며 각기 영역과 영향을 점하기 위해 갈등하며 격투하고 있습니다. 영적 신분과 소속에 대한 이해는 날로 절실해가고, 정체성과 미션은 더욱 다져야 할 덕목이 되었습니다. 세대 말의 징후가 역력한 이 날들에 오늘의 안전과 내일의 안녕을 다져야 할 도전이 성큼 우리 앞에 다가와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평안하신지요, 샬롬입니까?


두 번에 걸쳐 여러분의 파트너쉽과 후원을 호소한 바가 있습니다.
오늘은 그간의 경위를 보고 드려야 할 것같아서 글을 올립니다. 경위는 이렇습니다: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에 소재한 두원빌딩 6층의 일부는 이제 저희의 사역베이스로 확정되었습니다. 저희는 “잘 꾸며진 무지개교회의 일산 예배처소”를 5월20일자로 문제없이 이양 받았습니다. 이 날에 저희는 두원빌딩의 벽유리창에 “e-기도&치유의집” 간판을 내걸었습니다! 어떤 부부가 “권리금 이천 만원 중 일천 만원을 헌금했고 창일교회(김달련목사시무)가 보증금 일천 만원을 헌금해 주심으로 5월20일자로 갚아야 할 대금을 치루었습니다. 감사하게도 권리금의 나머지 부분인 일천 만원은 2017년12월 말까지 갚도록 시간적 유예를 받음으로 인수가 수월하게 이루어지게 된 것입니다. 한국-풀스태춰 미니스트리는 이런 과정을 거쳐 소기의 사역베이스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먼저 주 하나님께 감사를 올리며 그 동안 중보해주신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에 힘입은 바가 대단히 큽니다.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 드립니다. ‘한국-풀스태춰’ 후원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저희 “풀스태춰” 사역을 위한 기도와 후원의 끈을 놓지 말아 주십시오. 저희의 이 세대말 킹덤사역이 결실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재능과 재정을 후하게 풀어놓아 주십시오! 하실 수만 있다면 저와 함께 동역할 수 있는 사역자들이 팀워크를 이루어나가도록 스텝진을 위한 재정을 풀어놓아 주십시오.


여러분 모두의 샬롬을 기원하며 사랑에 빚진 자 문길상선교사 올림




외부 배너

2040×1440(mm) 건물 외부 6층 유리창 배너 전경

내부 출입구 배너1

2000×320(mm) 크기의 출입구 배너.

"e-기도&치유의집"으로 오세요!

내부 출입구 배너(1층 앨리베이터 입구)

500×200(mm) 크기의 안내 배너.

"e-기도&치유의집" 입체 배너

1050×220(mm) 입체 배너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