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의 후원자가 되어 주십시오!!(5th)

Responsive image

“하나님이 능히 모든 은혜를 너희에게 넘치게 하시나니 이는 너희로 모든 일에 항상 모든 것이 넉넉하여 모든 착한 일을 넘치게 하려 하심이라”(고후9.8)

일찍이 “때가 찼고 하나님나라가 가까웠으니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라”고 외치시며 ‘세상무대’에 등단하셨던 예수님은 이제 “이 모든 날 마지막에”(히1.2) 자신의 마지막 세대의 교회로 그의 다시 오심을 맞이할 채비를 시키고 계십니다. 마지막 세대의 교회가 가져야 할 메시지와 사역을 위한 부르심의 한 소명으로 저희 Full Stature Ministries[전인회복사역훈련원]가 ‘한국교회’ 앞으로 다가가고 있는 줄 믿게 되는 나날입니다.


• [전인회복사역훈련원]은 하나님의 킹덤이 완성으로 향하는 엔드-타임의 메시지를 선포하고 그 선두주자들을 일으키고 세우는 일에 헌신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의 킹덤의 도래는 우리에게 결단과 준비를 요구하는 위기로 다가옵니다. 그것이 메시야의 구원과 심판의 재림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우리는 지금 가장 위험한, 도전적인, 그리고 전략적인 시간대를 지나고 있습니다. 신랑, 왕, 심판자로 오시는 그리스도의 재림을 맞이할 마지막 세대의 위기와 도전 앞에서 결단과 준비를 요구 받고 있습니다. 지금은 하나님의 킹덤 시간표를 생각하고 킹덤의 진행과정을 함께 주목해야 하는 시간대입니다. 우리가 엔드-타임에 살고 있다는 것은 성경과 시대의 총체적 징표들을 통하여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연히 종말적 ‘위기감’을 불러일으켜야 합니다. 우리는- 이 땅의 교회는- 하나님의 종말적 계획과 그의 시간표를 듣고 읽을 수 있어야 합니다. 저는 하나님께서 이 땅의 교회가 마지막 시대를 지나가면서 세가지를 이해하며 실행할 것을 요구하고 계신다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아바 아버지께서는 그의 자녀들의 공동체, 그의 성숙한 아들과 딸들을 따로 세우고 계십니다. 성령은 그리스도의 교회를 그의 신부로 단장하시는 일을 진행하고 계십니다. 그리스도는 자신의 몸된 교회를 강한 킹덤군대, 이 악한 세대의 군왕들과 그 체제들을 폐기처분하는 도구로서 훈련하고 계십니다. 세대들의 주되신 하나님께서 하늘에서 계획하고 땅에서 진행해 나가는 킹덤완성을 위해 그의 교회를 지상의 킹덤군대로, 자신의 파트너로 이 악한 세대를 제거하는 군대로서 정렬시키고 계십니다. 저희가 이 세대 말의 킹덤사역을 감당하는 일에 파트너가 되어 주십시오!.


• [전인회복사역훈련원]은 24/7-워쉽&중보 그리고 치유사역에 헌신되어 있습니다.

1990년도 후반에 시작된 [24/7-기도의집] 사역은 지금도 여전히 워십과 중보사역을 중심으로 진행되고 있지만 최근 들어 그 양날개의 다른 날개인 그리스도의 몸, 공동체 세우기가 본격화되어 가고 있습니다. 이 공동체 세우기에 필수적인 전제조건이 개인과 교회의 성화이며 여기에 관건이 되는 사역이 바로 마음의 병과 감정들을 치유하는 사역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자신의 거룩한 영을 통하여 24/7-워십&중보라는 기도의집 사역을 통하여 신부단장을 진행하고 계십니다. 다음 단계로 하나님은 이제 치유와 회복이라는 교회의 필요를 채우기 위해 [24/7-치유의집]을 세우시고 그 사역을 통하여 하나님의 성숙한 ‘아들 만들기’를 본격화하고 계십니다. 성경적 모델에 의하면 아들은 아버지를 알고 그를 대신하는 사람입니다. 마지막 세대는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나는 시대입니다(롬8.19). 하나님께서는 자녀공동체를 세우길 원하고 자신이 그들의 참된 사랑의 아버지 되심이 온 천하에 시위 되길 원하십니다. 우리가 그리스도의 제자된 신부가 되고 그 자신이 아버지의 진정한 아들 되심같이 우리가 하나님의 참된 아들들이 되면 하나님은 비로소 이 악한 세대를 마감하고 새로운 킹덤세대를 도래하게 하실 것입니다. 이를 위한 파트너로서 우리가 하나님의 킹덤군대로 세워지고 그와 함께한 파트너로서 투입될 수 있는 것입니다. 개인과 공동체에 적용되는 킹덤사역에는 성령의 오심(내주와 관계), 성령의 내치(치유와 회복), 그리고 성령의 계몽이(훈련과 성숙) 포함됩니다. 저희가 함께 동참한 이 엔드-타임의 성령사역에 파트너가 되어 주십시오!.


• [전인회복사역훈련원]은 마지막 세대의 개인과 교회가 필수적으로 받아야 하는 마음 가꾸기와 감정치유를 교회공동체 앞으로 나르는 사역에 헌신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성령의 내주하심으로 새로운 피조물이 된 나와 내가 속한 공동체는 그리스도를 주로 받은 이후에 지속적으로 그를 마음가운데 주로 모시면서 행해 나가야 합니다(골2.6). 내 안에서 성화가 이루어지도록 나를 성령의 내치에 내어맡기고 의도적인 성화를 추구해 나가야 합니다. 내가 의식하는 상처는 물론, 나의 무의식에 잠복해서 언제나 현재형으로 돌출해서 문제를 일으키는 모든 마음의 상처와 영적 쓰레기들(용서치 못함, 원한, 복수심, 분노, 미움, 판단, 정죄, 자기맹세 등)을 처리해 나가야 합니다. 우리의 무의식 안에 잠복되어 있는 죄의 세력과 쓰레기들은 우리가 의도적으로 처리해내야만 합니다. 우리의 내면 곧 의식과 무의식의 세계가 깨끗해지는 정도를 따라 나의 신부됨, 아들됨, 군사됨의 영적 수준이 가늠됩니다. 치유는 우리의 문제를 해결해서 고통을 경감시켜주는 해독제가 되지만 그 수준의 혜택(축복)으로 머물 것이 아니라 우리는 하나님이 우리를 향해 기대하시는 신부-아들-군사 수준의 기대와 요구수준에 부응해야 합니다. 마지막 세대를 살며 하나님의 킹덤과 동행하는 그리스도의 신부와 그의 제자의 소명을 시작하는 첫걸음은 과거를 정리하고 현재에 일어나는 모든 신체적, 감정적, 영적 질병과 도전에서 평강을 유지하는 방법을 아는 것입니다. 그것은 치유를 자원하고 성숙의 길로 가는 방법을 아는 것입니다. 저희는 개인과 교회가 이 자가치유와 자가축사를 할 수 있는 방법(how-to’s)을 나르는 일에 사명을 느끼고 있습니다. 먼저 ‘착한 환자’가 되어야 ‘좋은 의사’로서의 자질을 가지게 되는 것처럼 내가 모든 치유범위에(신체, 내면 감정, 영의 강건) 걸쳐 치유를 체험하면 나와 같은 컨디션을 가진 환자들을 돕고 치유할 수 있는 치유와 회복의 사람이 되며, 그렇게 치유할 수 있는 사역을 배가하는 사역자가 될 수 있습니다. 저희의 이 세대 말의 전인회복사역자의 배가사역에 파트너가 되어 주십시오!.


사랑하는 여러분, 저희는 여러분의 영적인 지원이 필요합니다. 기도의 중보로 저희와 함께해 주십시오! 저희는 여러분의 마음의 성원이 필요합니다. 재물과 재정으로 저희와 함께해 주십시오! 시간과 정력을 들여 저희 e-기도&치유의집에 찾아주시고 재능과 은사를 나누어 주십시오! 아바 아버지를 모시며 온 영과 혼과 몸의 치유와 회복을 위한 전인회복사역에, 치유와 회복의 사역자를 배가하는 세대 말의 제자 훈련사역에, 그리스도의 킹덤군대를 양성하는 무장사역에 여러분이 가지신 재능과 재물을 값지게 투입해 주십시오! 매월 정기적으로 저희를 재정으로 후원하는 킹덤파트너가 되어주십시오!


여러분의 가정과 섬기시는 교회에 주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충만하길 기도드립니다.


여러분의 사랑에 빚진 자 문길상&오연숙선교사 드림
: jksmoon@hanmail.net


후원: 1002-245-186542/우리은행(문조나단)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