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의 후원자가 되어 주십시오!!(4th)

Responsive image

경애하는 ‘풀스태춰’ 후원자 여러분들께 알려드립니다. 한국-풀스태춰미니스트리가 태동된지도 이제 2년 반이 지났습니다. 책과 다양한 교재들을 번역하고 티칭교재들을 만들어내는 것과 같은 예비활동을 마친 것은 1년반이 되었고 [DRN-깊은치유즉시받기] 모듈과정을 가르치기 시작한지도 이제 1년 정도 되었습니다. 그동안 3기에 걸쳐 모듈과정(Healing&Freedom)을 마쳤습니다. 이제 저희는 2명의 간사들을 세우고 그들과 함께 팀사역을 하게 됩니다. 미니스트리의 이름을 우리의 사역을 잘 대변하는 [전인회복사역훈련원]으로 개칭하였습니다. 우리들이 살고 있는 시대가 마지막 세대인 것은 성경이 누누이 증거하고 있습니다. 주위사회가 혼란스럽습니다. 자연재해의 빈도와 강도가 예전같지 않습니다. 처처에서 크고 작은 재난의 소문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전쟁과 전쟁의 위협이 우리 살끝에 다가와 있습니다. 죽을 각오를 날마다 새롭게 하고 살아야 ‘안심’할 것같습니다. 영적 분위기도 점점 탁해지고 있습니다. 반기독교적인 현상이 즐비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 악한 세대와 오는 세대간의 갈등 양상은 더욱 첨예해지고 있습니다. 어둠에 속하여 죄와 추함을 사랑하는 자들은 더욱 방종과 타락으로, 빛을 사랑하여 순결과 자유를 추구하는 자들은 더욱 근신하며 살려고 열심을 내고 있습니다. 하나님과 사단의 두 킹덤체제는 진리와 거짓의 대립각을 세우며 각축하고 있습니다. 영적 정체성은 생사의 이슈가 되었습니다. 세대말의 킹덤미션은 힘든 분투의 과업이 되었습니다. 주의 재림과 세대 말의 징후가 역력한 이 나날에 사랑하는 여러분, 평안하신지요, 샬롬입니까?


저는 지난번에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면서 이렇게 적었습니다:
“두 번에 걸쳐 여러분의 파트너쉽과 후원을 호소한 바가 있습니다. 오늘은 그간의 경위를 보고 드려야 할 것같아서 글을 올립니다. 경위는 이렇습니다: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에 소재한 두원빌딩 6층의 일부는 이제 저희의 사역베이스로 확정되었습니다. 저희는 “잘 꾸며진 무지개교회의 일산 예배처소”를 5월20일자로 문제없이 이양 받았습니다. 이 날에 저희는두원빌딩의 벽유리창에 “e-기도&치유의집” 간판을 내걸었습니다! 어떤부부가 “권리금 이천 만원 중 일천 만원을 헌금했고 창일교회(김달련목사 시무)가 보증금 일천 만원을 헌금해 주심으로 5월20일자로 갚아야 할 대금을 치루었습니다. 감사하게도 권리금의 나머지 부분인 일천 만원은2017년12월 말까지 갚도록 시간적 유예를 받음으로 인수가 수월하게 이루어지게 된 것입니다. 한국-풀스태춰 미니스트리는 이런 과정을 거쳐 소기의 사역베이스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먼저 주 하나님께 감사를 올려드립니다. 그 동안 중보해주신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에 힘입은 바가 대단히 큽니다.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 드립니다. ‘한국-풀스태춰’ 후원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저희 “풀스태춰” 사역을 위한 기도와 후원의 끈을 놓지 말아 주십시오. 저희의 이 세대말 킹덤사역이 결실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재능과 재정을 후하게 풀어놓아 주십시오! 하실 수만 있다면 저와 함께 동역할 수 있는 사역자들이 팀워크를 이루어나가도록 스텝진을 위한 재정을 풀어놓아 주십시오”.


사랑하는 여러분, 위의 권리금 일천 만원을 갚아야 하는 시점에 이르렀습니다. 2017년 12월 말이 기한입니다. 이렇게 사정을 알려드리고 저희는 주 하나님께 기도합니다. 저희와 함께 중보해 주십시오. 하실 수만 있다면저희 킹덤사역에 동참해 주십시오. 그리고 저희 [전인회복사역훈련원]의 정규적인 재정후원자도 되어주십시오!


여러분 모두의 샬롬을 기원하며 사랑에 빚진 자 문길상선교사 올림
(2017년 12월 초순에)
www.forgive123.kr/jksmoon@hanmail.net


후원: 1002-245-186542/우리은행(문조나단)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