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치유!-"하나님과의 친밀한 영적교제의 시작"

가 믿음 생활한 지는 21년 쯤 되었습니다. 2년전 봄부터 하나님께서 간섭하시기 시작하시면서 영성학교도 다니기 시작하였고, 기도원이라는 곳도 생전 처음 가게 되었습니다. 주님을 향한 그런 열정가운데 신부단장, 군사, 의의병기라는 말을 직접 접하며 관심을 갖게되었습니다. 

지금도 참 좋으신 나의 주님을 갈망하며 순종하는 삶의 과정속에 있습니다. 또한 성령의 바람을 타고 풀스태춰미니스트리의 모듈과정(Healing & Freedom)을 통하여 '깊은치유 즉시받기'를 체험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립니다. 

나님께서는 내가 가진 감정의 이슈& 삶의 문제를 통해서 나를 만나주셨고 상처받은 나의 심령을 어루만져 주시는 가운데 말씀주시고 회개하도록 용기를 주시며 '용서'라는 하늘정부의 힘있는 도구를 사용하여 내게 말할 수 없는 평강과 희락을 주셨습니다. 곁에서 지켜보시며 위로주시고 소망가운데 순종하도록 나를 빚어주시는 속에서 한계단 한계단 올라갈 수 있도록 붙잡아주신 은혜로 말미암아 실타래처럼 엉킨 내 영과 삶의 상태를 한올 한올 풀어 끊어내시고 거룩한 성화의 길을 가도록 나를 조각하고 계십니다. 벗어나고 싶고 피하고 싶은 괴로운 찰나에도 하나님은 일하시고 계시며 사랑으로 영혼들을 만지시며 지금 이 순간에도 인도하고 계십니다.

곳에 오게된 계기는 여동생부부가 문길상 선교사님을 만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선교사님에 대한 소개를 동생내외로부터 전해듣고 선교사님에 대한 기대가 컸고 어떤 분이신지 뵙고싶고 궁금했습니다. 왜 그런지 '나도 꼭 가야만 될 것 같다.'는 성령의 감동을 모듈과정을 접하게 되어 'Healing & Freedom'를 수료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되기까지 생각조차 못했는데 오산에서 1시간이 넘게 오가는 시간을 하나님과 깊은 영적교제의 시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고, 전혀 생각지도 못한 내 속의 상한 감정과 쓴뿌리들을 발견하고 치유하며 영성이 자라는 제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하나님의 은혜라고 믿고 있습니다. 

여기 오기 전 영성학교에서 접한 부분도 있지만 모든것이 갈급하고 부족한 가운데 나의 믿음이 말씀과 기도의 생활이 원만한 조화를 이루기 못하고 한 자리에 고여있는 듯한 상태였습니다.

스태춰미니스트리의 'Healing &  Freedom' 과정을 접한 첫 날부터 오로지 하나님만 경외하는 깊은 영성으로 하나님의 살아있는 말씀 선포와 기도의 한마디가 존귀하고 겸손하시고 간절함으로 다가왔고 내 영혼의 깊은 곳을 위로해주고 기쁨을 주는 말씀들이 새롭게 섬겨지기 시작했습니다. 선교사님의 크신 눈동자와 마주대하면 빨려들어갈 듯 깊음이 있었고 하나님을 향한 강렬한 열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안에 계시는 그리스도를 어떻게 어디서 만나는지 구체적이며 체계적으로 가르쳐주시고 인도해 주시며 '그리스도를 온전히 나의 주님으로 만드는 방법'을 실습하는 가운데 게시적으로 풀어지게 하셨습니다. 내주하시는 그리스도와 드롭다운을 통해 만나면서 회개, 용서, 치유, 용서(해방)의 강물을 내 몸과 영혼의 구석구석으로 흘려보내면서 상한 감정이 치유됨을 경험한 이후로는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마음 밭 가꾸기'에 정성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살면서 받은 상처, 트라우마, 분노, 고통, 두려움, 수치, 부끄러움들이 모두 잊혀져 버린것처럼 살고 있지만 그런 독성감정들이 내면에 다 잠재되어 있어서 하나님과의 친밀한 영적 교제를 방해하고, 또한 실생활에서 인간관계를 맺으며 살아가는 데에도 많은 문제가 되고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나님께서는 나의 모든 것을 알고 계시기 때문에 내주하시는 그리스도께 나를 온전히 내어드리며 내 속의 해결될 수 없는 이슈들을 올려드릴 때 완전한 해결과 함께 자유를 주시고 임재하시는 하나님과의 하나됨을 24/7 체험하고 있습니다.

깊이 있는 말씀, 인간의 눈으로 보이지 않는 영의 세계에 대해서 많은 것을 나에게 쏟아부어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시간을 쪼개어 더 많은 예습과 복습에 나를 드리지 못한 게으름에 대해 용서를 구합니다. 

문길상 선교사님!

그동안 배웠던 것 다시 공부하고 하나님을 더 깊이 알아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60일 챌린지'를 통한 기도생활도 습관화하여 친밀기도를 통해 나의 주, 나의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닮아가면서 순종하는 거룩한 그의 자녀로서의 힘있는 삶을 살아내도록 소망하며 저를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풀스태춰미니스트리 사역이 선교사님과 킹덤의 시민된 모든 자녀들을 통하여 하나님의 뜻과 목적을 이루는 마지막 세대에 요동치않는 견고한 "믿음의 공동체"가 되도록 기도하겠습니다.   

최연옥 집사
Healing & Freedom 모듈과정 3기
한국풀스태춰미니스트리

송축하라 내영혼아!(10,000 Reasons for my heart to find)

 

Comments 0